에스프레소머신 Q&A TERRA > 고객지원 > 에스프레소머신 Q&A
에스프레소머신 Q&A

TE-701 에러4 / 에러5 / 에러11 해제방법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  |   작성일23-06-09 11:44   |   조회703회   |   댓글0건

본문

TE-701머신 에러4 /에러5 /에러11 증상 해제방법 안내드립니다.

 

 

1. 화면에 에러4/에러5 경우 도어를 열어 추출기 세척 및 물기제거 후 재장착해주시고, 추출기 주변에 떨어진 원두가루나 원두콩을 제거해주세요. 

 

2. 화면에 에러11 경우 물통 또는 정수기호스 등 물공급 라인이 꺾이거나 빠지지 않았는지 점검해주세요.

 

3. 위 1,2번 내용 점검 후, 메뉴화면 왼쪽 하단 모서리를 5초 이상 터치해주세요. 

 

4. 단순 에러의 경우 대기화면이 나타납니다. 

 

에러 화면이 반복될 경우 및 해제가 안되는 경우 AS 방문점검 필요합니다.

 

1522-​5166 

평일 오전 9시~오후 5시 (점심시간 12시~1시)

 

감사합니다.

회사 소개
CEO 인사말
회사연혁
지식재산권 및 인증 현황
찾아오시는길
공지사항
게시판
국내 및 해외 전시회
제품 소개
전자동 에스프레소머신
제품 리뷰
전자동 에스프레소머신
고객지원
전국 대리점
서비스 신청
메뉴얼 다운로드
서비스 동영상
에스프레소머신 Q&A
제빙기 Q&A
협력업체
대리점
서비스지정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