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E-701 에러4 / 에러5 / 에러11 해제방법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| 작성일23-06-09 11:44 | 조회703회 |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TE-701머신 에러4 /에러5 /에러11 증상 해제방법 안내드립니다.
1. 화면에 에러4/에러5 경우 도어를 열어 추출기 세척 및 물기제거 후 재장착해주시고, 추출기 주변에 떨어진 원두가루나 원두콩을 제거해주세요.
2. 화면에 에러11 경우 물통 또는 정수기호스 등 물공급 라인이 꺾이거나 빠지지 않았는지 점검해주세요.
3. 위 1,2번 내용 점검 후, 메뉴화면 왼쪽 하단 모서리를 5초 이상 터치해주세요.
4. 단순 에러의 경우 대기화면이 나타납니다.
에러 화면이 반복될 경우 및 해제가 안되는 경우 AS 방문점검 필요합니다.
1522-5166
평일 오전 9시~오후 5시 (점심시간 12시~1시)
감사합니다.